CAFE

홑고광나무가 꽃이 몇년째 안펴요

작성자바나바(광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86 목록 댓글 6

홑고광나무 향기가 좋다해서 심었는데요 ..
잘크지도 않고 꽃도 2년째 안피네요
미산딸나무도 꽃안피는데..
울집서 왜 그러냐구요
왜그럴까요?
파고 겹고광심고 싶은데..요
기다릴까요?
파내고 다시 심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굴까(강원) | 작성시간 26.06.14 저희집은 겹으로
    두주를 구입했는데
    다음해엔 꽃이
    어마어마하게 폈는데
    그뒤로는 꽃을 못보네요
    혹시나하고
    겨울에 커피마데자루로
    싸메주기까지했는데
    새순은 열심히
    올리고
    꽃을 못보네요
  • 작성자바나바(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원인이 뭔가 열심히 고민해봅니다.
    저희도 잎은 너무 많고 예쁜데
    꽃만 안 핍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다른분도 그러신다니 더 알아보겠습니다
  • 작성자바나바(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찾아보니 이렇다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바나바(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바나바(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