홑고광나무 향기가 좋다해서 심었는데요 ..
잘크지도 않고 꽃도 2년째 안피네요
미산딸나무도 꽃안피는데..
울집서 왜 그러냐구요
왜그럴까요?
파고 겹고광심고 싶은데..요
기다릴까요?
파내고 다시 심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굴까(강원) 작성시간 26.06.14 저희집은 겹으로
두주를 구입했는데
다음해엔 꽃이
어마어마하게 폈는데
그뒤로는 꽃을 못보네요
혹시나하고
겨울에 커피마데자루로
싸메주기까지했는데
새순은 열심히
올리고
꽃을 못보네요 -
작성자바나바(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원인이 뭔가 열심히 고민해봅니다.
저희도 잎은 너무 많고 예쁜데
꽃만 안 핍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다른분도 그러신다니 더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