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클레 씨방 자를 까요

작성자대추방울(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57 목록 댓글 5

클레 씨앗 나눔받아 작년 올해 예쁘게 꽃이 폈는데 씨방이 너무 많이 생겨 제거해 줘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능수화(목포) | 작성시간 26.06.14 울언니집도 엄청많던데 그대로 두고있드만요
  • 작성자쮸야 (전남) | 작성시간 26.06.14 저는 그냥 둬요~
  • 작성자대추방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클라라(인천) | 작성시간 26.06.16 씨방도 멋스러워 저도 그냥 보고있어요^^
  • 작성자대추방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긴한데 씨방이 너무많아 양분 다 뺏길까봐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