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 씨방 자를 까요 작성자대추방울(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5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클레 씨앗 나눔받아 작년 올해 예쁘게 꽃이 폈는데 씨방이 너무 많이 생겨 제거해 줘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능수화(목포) | 작성시간 26.06.14 울언니집도 엄청많던데 그대로 두고있드만요 작성자쮸야 (전남) | 작성시간 26.06.14 저는 그냥 둬요~ 작성자대추방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작성자클라라(인천) | 작성시간 26.06.16 씨방도 멋스러워 저도 그냥 보고있어요^^ 작성자대추방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긴한데 씨방이 너무많아 양분 다 뺏길까봐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