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란의 씨앗을 파종하면 발아할까요? 작성자솔벗 군포|작성시간26.06.15|조회수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의 양란이 씨앗을 두 개 맺었습니다. 결실이 되면 바로 파종해도 될까요? 발아시켜본 경험이 있는 분께서 알려 주시면 참 고맙겠습니다. 좋은 날 되시기 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