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 작성자클라라(인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입할때 이름은 안알려주고예쁜꽃이니 있을때 사라고~꽃을보니 만첩홍매화 같은데올해 실생묘가 몇개 보이네요실생묘도 모체와 같은 꽃이 피는지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