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풋마늘이

작성자국화향기 화성|작성시간26.06.17|조회수77 목록 댓글 10

풋마늘 싸앗나눔 받아
처음심었는데 잎이파래서
캐지못하는데 벌마늘처럼
싹이 많은데 원래 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정아(경기) 네~나눔 받은 씨앗도
    가늘고 작아서 이게 마늘이 될까? 해는데
    그래도 나기는 했어요.
    처음 심어본거라 암튼
    캐봐야 알것같아요.
  • 작성자오희네(논산) | 작성시간 26.06.17 통마늘이면 내년에 심으면 큰마늘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그런가요?
    아직 캐지는 않았는데
    캐보면 알겠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여사님 | 작성시간 26.06.17 통마늘이 아니고요 알이 잘잘 해요 거걸 내년에 심어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심어 보셨군요.
    하우스에 심었다 내년봄에 로컬에 내보려고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