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마늘 싸앗나눔 받아
처음심었는데 잎이파래서
캐지못하는데 벌마늘처럼
싹이 많은데 원래 그런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정아(경기) 네~나눔 받은 씨앗도
가늘고 작아서 이게 마늘이 될까? 해는데
그래도 나기는 했어요.
처음 심어본거라 암튼
캐봐야 알것같아요.
-
작성자오희네(논산) 작성시간 26.06.17 통마늘이면 내년에 심으면 큰마늘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그런가요?
아직 캐지는 않았는데
캐보면 알겠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여사님 작성시간 26.06.17 통마늘이 아니고요 알이 잘잘 해요 거걸 내년에 심어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심어 보셨군요.
하우스에 심었다 내년봄에 로컬에 내보려고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