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분홍안개꽃

작성자물봉선(광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117 목록 댓글 5

분홍안개꽃 꽃이 지고나니
말라 죽은거 처럼 노래지는데
그냥 두나요?
아님 잘라주어야 하나요?
꽃집에서는 여러살이 꽃이라 했는데요
누래지니 보기 싫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대기 | 작성시간 26.06.17 꽃이 지는게 아니고 땡볕에
    말라죽은 것 처럼 보이는데요?
    꽃이 지면 씨방이 생기고 새까만
    씨앗이 여뭅니다.
    사진에서는 잘 여문 씨방은
    안보이고 마른 꽃대만 보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꽃 지고나서 바짝 잘라도 되나요?
  • 작성자작대기 | 작성시간 26.06.17 씨를 안 받으신다면 잘라도 되겠지요.
    그런데 저는 씨앗을 받고나서 모두 뽑아버렸어요.
    씨앗을 뿌려 새로 키우는 것이 빠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뽑고 다시 씨앗으로 키우면 되는군요
  • 작성자장 윤슬 | 작성시간 26.06.18 안개꽃도 제자리에 펴있으면 환상적이고 예쁜데 이늠들이 잔디 속에는 왜 들어가 있는지 ...?예쁨을 미움으로 변신하는 이상한 습성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