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안개꽃 꽃이 지고나니
말라 죽은거 처럼 노래지는데
그냥 두나요?
아님 잘라주어야 하나요?
꽃집에서는 여러살이 꽃이라 했는데요
누래지니 보기 싫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대기 작성시간 26.06.17 꽃이 지는게 아니고 땡볕에
말라죽은 것 처럼 보이는데요?
꽃이 지면 씨방이 생기고 새까만
씨앗이 여뭅니다.
사진에서는 잘 여문 씨방은
안보이고 마른 꽃대만 보여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꽃 지고나서 바짝 잘라도 되나요?
-
작성자작대기 작성시간 26.06.17 씨를 안 받으신다면 잘라도 되겠지요.
그런데 저는 씨앗을 받고나서 모두 뽑아버렸어요.
씨앗을 뿌려 새로 키우는 것이 빠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
뽑고 다시 씨앗으로 키우면 되는군요
-
작성자장 윤슬 작성시간 26.06.18 안개꽃도 제자리에 펴있으면 환상적이고 예쁜데 이늠들이 잔디 속에는 왜 들어가 있는지 ...?예쁨을 미움으로 변신하는 이상한 습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