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낭화좀봐주세요

작성자하얀구름|작성시간26.06.19|조회수200 목록 댓글 16

화분에심어둔 금낭화입니다

잎이누렇게되어가는데

관리를어떻게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파트라 화분에서월동해야합니다
  • 작성자꽃미녀,충북 | 작성시간 26.06.20 이제 할일 다하고 잠자러 들어가는것이니 걱정하지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누랜잎 자르고 물 안주고그냐둬되되나요?궁금한게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꽃미녀,충북 | 작성시간 26.06.20 하얀구름 굳이 싹을 자를 필요는 없어요.
    반그늘 정도에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자연에 맡겨놓으세요.
    화분이 작으면 가끔 물은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꽃미녀,충북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