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에심어둔 금낭화입니다
잎이누렇게되어가는데
관리를어떻게해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파트라 화분에서월동해야합니다
-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시간 26.06.20 이제 할일 다하고 잠자러 들어가는것이니 걱정하지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누랜잎 자르고 물 안주고그냐둬되되나요?궁금한게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시간 26.06.20 하얀구름 굳이 싹을 자를 필요는 없어요.
반그늘 정도에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자연에 맡겨놓으세요.
화분이 작으면 가끔 물은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꽃미녀,충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