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금 있었던 일

작성자마리나,김포|작성시간26.06.20|조회수161 목록 댓글 10

이건 제가 궁금해서 물어 보는거 입니다.

판매방에 주문 신청하고 몇분만에 입금해야 주문에서 밀리지 않는건가요?

무조건 입금순 이나요?

 

진짜 황당해서 물어보는거 입니다.

조금전 판매방에서 주문하고 

입금 하려는데 전화와서 전화받고 

입금하고 주소 올리려 들어 갔더니

주문한거 중에 하나가 마감 됐다고 하네요.

기가 막혀서 ᆢ

 

입금을 안하면 주문자에게 사실거냐고 한번쯤은 물어보고 다음분에게 순서를 넘겨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건 한시간 늦게 입금한것도 아니고 

한 십여분 되려나 ᆢ

아무말도 없이 ᆢ

식물을 못 사서 화가 난게 아니라

판매방에서 이런식으로 판매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글을 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20 마리나,김포 
    바람이 쎄게 불었네요 ㅠㅠ
    와~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네요
    내 맘대로 꽃꽂이라고 하셨지만 전문가 솜씨처럼 너무 훌륭하고 예뻐요
    거실 가득 꽃향기가 퍼지는 것 같아요~ ^^
    덕분에 저도 꽃과 함께 마음이 화사해집니다~
    예쁜 꽃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로즈 | 작성시간 26.06.20 마리나,김포 
    와~ 기가 막히게 예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로즈 감사합니다.
    그냥그냥 봐 줄만 ᆢ거기까지 입니다 ㅎ
  •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20 언제쯤입금한다고 하시면 기다리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문글 올라오고 십여분도 기다려 줄 인내심 없으면 식물 판매하지 말아야죠.그리고 기다려도 입금 안하면 구매의사 확실한지 댓글로 확인이 먼저라고 생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