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꽃이지는데

작성자외할미(전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87 목록 댓글 12

아름답던 수국 꽃이 이제는 ...

내년에 만나자고 이별을 고하는데

어떠게 정리하여 보내야할까요?

뿌리 부분 위에서 몇마디 남겨놓고

정리해야하는지 여러님들의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처음이라서 어찌할까 마음만 졸였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1 밑에서 두마디 정도로 잘라줘도 키가 잘커더라구요 애들이 큰키가 아닌애들은 올해 목대를 좀더 키운다음 내년에 잘라주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작은 아이들 자라주니 새순나오는것도 가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키가 그렇게 크지가않아요 작년 가을 삽목둥이예요~글면 꽃대만 잘라줘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1 외할미(전남) 올해는 그렇게 해주시는게 좋을것같은데 다른분들 의견도 참고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미애(포항) 네~여러님들의 가르침으로 요래~저래 공부삼아 실행해 볼렵니다~망가져도 뿌리는 남아있겠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