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송화 잎만 무성한데

작성자진향기(인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35 목록 댓글 19

작년에 예쁜 꽃을 보여주고 겨울을 잘 난 채송화인데요. 잎만 무성해지고 꽃 필 생각이 없네요. 너무 번식이 잘 되서 감당이 안되요ㅎㅎ 꽃 보려면 삽수해서 꽂아둬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21 분갈이 한것이예요 저도 길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비성(경산) | 작성시간 26.06.21 채송화는 햇빛이 가장 중요한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햇빛은 베란다 걸이대에서 하루 종일 직광으로 보고 있는데 꽃이 안펴서요
  • 작성자꿈터(경북)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삽수 모아서 요렇게 만들어 봤어요

    지난주에 아주 어린 삽수 했는데
    새잎이 나오는거 보니 이제 막 뿌리 내리는듯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이디어 좋으시네요.꽃 피면 예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