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예쁜 꽃을 보여주고 겨울을 잘 난 채송화인데요. 잎만 무성해지고 꽃 필 생각이 없네요. 너무 번식이 잘 되서 감당이 안되요ㅎㅎ 꽃 보려면 삽수해서 꽂아둬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비성(경산) 작성시간 26.06.21 채송화는 햇빛이 가장 중요한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햇빛은 베란다 걸이대에서 하루 종일 직광으로 보고 있는데 꽃이 안펴서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이디어 좋으시네요.꽃 피면 예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