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꽃 이름 까먹었어요

작성자산드리/ 중랑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126 목록 댓글 11

친정에 보냈더니
엄마께서 넘 이쁘다고 하시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엄마께서 아욱을 큰딸이 심었구나
    바가지 들고 뜯으려니 빨간꽃 하나피어 넘 이쁘시다 전화주셔 한참 웃었는데요
    많이 배웁니다
  • 작성자조박사(진주) | 작성시간 26.06.21 당아욱이가 꽃이 오묘하게 예쁘지요.
  •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매력있어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1 당아욱 꽃도 예쁘고 자연발아도 엄청 잘돼요
  •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
    정말 착한 아이네요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