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에 보냈더니
엄마께서 넘 이쁘다고 하시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엄마께서 아욱을 큰딸이 심었구나
바가지 들고 뜯으려니 빨간꽃 하나피어 넘 이쁘시다 전화주셔 한참 웃었는데요
많이 배웁니다 -
작성자조박사(진주) 작성시간 26.06.21 당아욱이가 꽃이 오묘하게 예쁘지요.
-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매력있어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1 당아욱 꽃도 예쁘고 자연발아도 엄청 잘돼요
-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
정말 착한 아이네요
알려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