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작년에 조그만아이로 왔는데
이름도 모르고 키우고 있답니다
지금은 보시다시피 아주 의젓하게
나무로 커가고 있는데요
도대체 꽃은 피우는건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이아이 정체를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시간 26.06.21 모나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꽃이피긴 할가요?
아주 궁금해요
키울수록 나무가 되가는것도 그렇구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시간 26.06.22 여울물 햇살이좋으면 필거네요 저리안커도 피는데
-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또리장군 (군산) 그럴까요
몸집이 커가길래 큰화분에 옮겨주니 더커졌어요 ㅠ 작은분에 키웠어야 했나봐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2 이아인 몸집이 클땐 왕창커드라구요 저도 아직 꽃이 안왔는데 좀 있음 올거예요 노지월동이 안되니 저는 많이 잘르며 키웠어요 장소만 되면 크게 키우는것도 멋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