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인지..

작성자여울물|작성시간26.06.21|조회수83 목록 댓글 8

분명히 작년에 조그만아이로 왔는데
이름도 모르고 키우고 있답니다
지금은 보시다시피 아주 의젓하게
나무로 커가고 있는데요
도대체 꽃은 피우는건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이아이 정체를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21 모나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꽃이피긴 할가요?
    아주 궁금해요
    키울수록 나무가 되가는것도 그렇구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22 여울물 햇살이좋으면 필거네요 저리안커도 피는데
  •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또리장군 (군산) 그럴까요
    몸집이 커가길래 큰화분에 옮겨주니 더커졌어요 ㅠ 작은분에 키웠어야 했나봐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2 이아인 몸집이 클땐 왕창커드라구요 저도 아직 꽃이 안왔는데 좀 있음 올거예요 노지월동이 안되니 저는 많이 잘르며 키웠어요 장소만 되면 크게 키우는것도 멋지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