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아이도 알려주세여

작성자여울물|작성시간26.06.21|조회수98 목록 댓글 9

작년에 왔구요
겨우내 죽을까봐 정성껏 돌보다가 봄에
밖으로내놓고 키웠어요
갈수록 몸집만 불리고 꽃은 엌제 피울가요
루엘리아라고 하던데요
내가아는 루엘리아하곤 하나도 안 닮았어요
꽃이 피긴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21 루엘리아는 아닌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닌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21 요렇게 생겼어요
  •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요아이 잎사귀는 길고 가늘어요
    근데 울집아이는 잎이 넓적하고 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