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이도 알려주세여 작성자여울물|작성시간26.06.21|조회수9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왔구요겨우내 죽을까봐 정성껏 돌보다가 봄에밖으로내놓고 키웠어요갈수록 몸집만 불리고 꽃은 엌제 피울가요루엘리아라고 하던데요내가아는 루엘리아하곤 하나도 안 닮았어요꽃이 피긴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21 루엘리아는 아닌것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닌대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21 요렇게 생겼어요 답댓글 작성자여울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요아이 잎사귀는 길고 가늘어요근데 울집아이는 잎이 넓적하고 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