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화변이에 대하여. 작성자동산바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과 같이 줄기의 기형이 철화변이라 하네요,철화변이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을 듣고자 합니다.부탁드립니다. 대화병과의 차이점은? 대화병과 같은 현상 인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