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 씨앗 수확시기를 알려주세요.

작성자솔벗 군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4

제라늄이 씨앗을 맺었습니다. 씨앗을 수확하기 적당한 시기가 언제쯤 일까요? 알려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비성(경산) | 작성시간 26.06.22 제 경험으론 씨 끝에 날개 비슷한게 나오면 그때 수확하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날 되시기를~~~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2 익으면 씨방이 벌어져요
  •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 작성시간 26.06.22 총알 많네요 빈쭉정이도 있기도 해요 펑 날아가지않게 잘 지켜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