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늄 씨앗 수확시기를 알려주세요. 작성자솔벗 군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라늄이 씨앗을 맺었습니다. 씨앗을 수확하기 적당한 시기가 언제쯤 일까요? 알려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비성(경산) | 작성시간 26.06.22 제 경험으론 씨 끝에 날개 비슷한게 나오면 그때 수확하시면 됩니다. 답댓글 작성자솔벗 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날 되시기를~~~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2 익으면 씨방이 벌어져요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 작성시간 26.06.22 총알 많네요 빈쭉정이도 있기도 해요 펑 날아가지않게 잘 지켜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