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눈엔 똑같은데요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 목록 댓글 15

이름은 2개에요
제가 잘못본건지 고수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베리어블과. 로제우스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빛물결(횡성) | 작성시간 26.06.23 무슨꽃인데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브란서스 서스 로제우스에요
  • 작성자생나기헌/고성 | 작성시간 26.06.23 제공해주신 image.png 속 꽃은 수선화과의 알뿌리 식물인 로도피알라(Rhodophiala) 또는 로돌리리움(Rhodolirium montanum) 종류로 보입니다.

    ​칠레 등 남미가 원산지인 구근 식물로, 분홍색 꽃잎에 짙은 선이 선명하게 들어가며 중심부의 노랗고 풍성한 수술이 특징입니다. 분홍색 외에도 품종에 따라 빨간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상의 꽃을 피웁니다.

    제미나이 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자세한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생나기헌/고성 | 작성시간 26.06.23 쳇지피티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