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스카리랑 오소니칼륨 구근

작성자꼴통공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 목록 댓글 10

지금캐도 되지요?
누가 장마전에캐서

가을에심는다던데
고수님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꼴통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도 내비뒀는데
    캣네요
  •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밀식이 되서
    몇 일전 캐서 보관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꼴통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럼 말려서
    언제다시심을까요?
    가을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 작성시간 26.06.24 꼴통공주 네 10월 중하순에 심으면
    봄에 싹이 납니다
    심고 보통 3-4년에 한 번씩
    밀식되어 있는 구근을 옮겨 심어
    면적을 넖히고 있습니다

  • 작성자들지기 | 작성시간 26.06.23 그냥둡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