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캐도 되지요?
누가 장마전에캐서
가을에심는다던데
고수님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꼴통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도 내비뒀는데
캣네요 -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작성시간 26.06.23 저는 밀식이 되서
몇 일전 캐서 보관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꼴통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럼 말려서
언제다시심을까요?
가을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작성시간 26.06.24 꼴통공주 네 10월 중하순에 심으면
봄에 싹이 납니다
심고 보통 3-4년에 한 번씩
밀식되어 있는 구근을 옮겨 심어
면적을 넖히고 있습니다
-
작성자들지기 작성시간 26.06.23 그냥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