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으로 꽃을 심으니 발아율이 저조해요. 작성자토피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쿠팡에서 백리향 씨앗을 샀는데 1달이 되니 이제 1센티 정도 나왔는데 반만 나왔어요.지난 번에 카페 가입하였는데 잊어버리고 다른데서 구매하다가 이제야 생각이 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 작성시간 26.06.23 백리향은 긴줄기 몇 개만 봄에 심으면 다음해 여름 가을쯤에는백리향 밭이 되더군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3 다음에는 포트에 심겨진것을 구입해보세요씨앗은 느리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