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익어갑니다

작성자텃밭농사중|작성시간26.05.26|조회수107 목록 댓글 15

오디가 익어갑니다
잦은비에 맛은 없어요^^

체리도 익어갑니다~^^

도망도 안가고 얌전을 빼고 있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ㅋㅋ 저도 어릴때 추억이 있어요^^
  • 작성자연달래 | 작성시간 26.05.27 오디오디~따먹고 싶어요~ 침넘어가요~~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오셔유 봉다리 하나들고요~^^
  • 작성자유리꽃 | 작성시간 26.05.27 오디가 익어가네요
    울 손주놈이 오디가 따보고 싶다던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아유 어쩌까요
    심으셔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