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물샤워
3월 말부터 날짜 간격 두고 일곱번 심었어요
1번 2번은 4월초 추워서 얼기도 하고
날씨가 도와 안얼고 잘크는해도 있으니
그렇게 해마다 반복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꽃들은 농사지으면서
덤으로 눈호강용으로 몇가지 심어요
-
작성자카페에서 작성시간 26.06.03 옥수수 농사 잘 지으셨네요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시간 26.06.03 옥수수 에 관수 하는거
배웁니다
대박 나셔요~~~ -
답댓글 작성자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관수하는 방법은 찾아보면 많아요
요새는 물없으면 농사도 못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