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찰옥수수농사

작성자곰비|작성시간26.06.03|조회수78 목록 댓글 12

시원한 물샤워

3월 말부터 날짜 간격 두고 일곱번 심었어요
1번 2번은 4월초 추워서 얼기도 하고
날씨가 도와 안얼고 잘크는해도 있으니
그렇게 해마다 반복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꽃들은 농사지으면서
    덤으로 눈호강용으로 몇가지 심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페에서 | 작성시간 26.06.03 옥수수 농사 잘 지으셨네요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20년이상 옥수수 장사를 하고있는데 이젠 체력이 감소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파란앵무새 | 작성시간 26.06.03 옥수수 에 관수 하는거
    배웁니다
    대박 나셔요~~~
  • 답댓글 작성자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관수하는 방법은 찾아보면 많아요
    요새는 물없으면 농사도 못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