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요술쪽파 50개 심은거

작성자르네브|작성시간26.06.03|조회수137 목록 댓글 7

봄에 50개 심은게
잘크고 있어요
두개는 꽃송이가 있는데
꽃생긴건 뽑아버리는게
좋을까요?

지금 6월에 분리해서 심어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03 뽑지말고 꽃대만 잘라주세요 꽃대도 일반파보다 부드러워 먹어도돼요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해요
    즤는 섞였는줄알고 꽃대 달은눔들은 뽑아버렸어요ㅎㅎ
  • 작성자보라나팔(인천) | 작성시간 26.06.03 저는 계속 쪼개심고 있어요...
    분주잘되고 잘자람니다.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 작성시간 26.06.07 요술대파는 씨방이 안생긴다는데
    잘모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