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50개 심은게
잘크고 있어요
두개는 꽃송이가 있는데
꽃생긴건 뽑아버리는게
좋을까요?
지금 6월에 분리해서 심어도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시간 26.06.03 뽑지말고 꽃대만 잘라주세요 꽃대도 일반파보다 부드러워 먹어도돼요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시간 26.06.03 감사해요
즤는 섞였는줄알고 꽃대 달은눔들은 뽑아버렸어요ㅎㅎ -
작성자보라나팔(인천) 작성시간 26.06.03 저는 계속 쪼개심고 있어요...
분주잘되고 잘자람니다.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작성시간 26.06.07 요술대파는 씨방이 안생긴다는데
잘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