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봄에옴겨심은요술대파

작성자르네브|작성시간26.06.03|조회수125 목록 댓글 13



작년거 봄에 다른주말농장에
옴겼는데 벌써 두개로 네개로
번식하고 있어요
요것도 6월에 분리해서 다시
심을까요 다행이 꽃송이는
하나도없어요
작년에는 한송이 있었는데요

혹시 여기서생긴씨를
뿌려서 파가 자라면
씨도 생기고 몸집도
요술대파처럼 쪼개져 개체수
늘리는 토종월동대파가 되는건지요??
ㅡㅡㅡ
요술대파 와 요술쪽파 비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쁘게 봐주셔서 그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클라라(인천) | 작성시간 26.06.03 요술쪽파 요술대파
    씨앗 안생긴다고 했는데
    제것도 두가지 다 씨앗 맺는게 있더라구요

    씨앗이 생겨도 여물지 않는건지
    아님 다른게 섞인건지

    확인용으로
    씨앗 맺은것들 뽑아서
    씨앗 따내고 따로 심어놨어요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잘모르지만

    분리할때는 기억해야지
    해도 꼭 나중에 까먹어서 ㆍ
    파에다가 끈을매두었어요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03 쪽파도 요술쪽파가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르네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네

    일반쪽파보다
    키도 크다고 했는데
    제건 물을못먹어서그런지
    더 작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