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미백옥수수와 토종상추등 심고 있습니다.

작성자태탁인|작성시간26.06.05|조회수62 목록 댓글 3

2차로 미백옥수수 심고, 토종상추와 미인오이도 틈나는대로 심네요..

옥수수 모종 노화묘로 만들지 않으려고 파종시기도 조절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05 더운데 고생이 많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제 많이 더워지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 작성시간 26.06.07 벌써 2차 옥수수 심으셨네요
    풍작 이루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