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고추 농사

작성자파랑새(경기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81 목록 댓글 4

올해고추는  지인의 도움으로 동충하초축출액을 쓰기로 했어요
나름 무농약인셈인데 모르겠어요
잘 되길 바래야죠

일주일전에 줄을띄주고 찝게를 꽂아줬는데
 

일주일만에 이만큼 자랏어요
풍작되길 기원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06 동충하초 추출액 먹은 고추 기대됩니다.
    풍작을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감사합니다
    저두 처음이라서 기대하고있어요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 작성시간 26.06.07 애쓰십니다 풍농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새(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맙습니다
    모든 농부들의 바램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