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 농사 작성자파랑새(경기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8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고추는 지인의 도움으로 동충하초축출액을 쓰기로 했어요나름 무농약인셈인데 모르겠어요잘 되길 바래야죠일주일전에 줄을띄주고 찝게를 꽂아줬는데 일주일만에 이만큼 자랏어요풍작되길 기원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06 동충하초 추출액 먹은 고추 기대됩니다.풍작을 기원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파랑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감사합니다저두 처음이라서 기대하고있어요 작성자행복한나(강원) | 작성시간 26.06.07 애쓰십니다 풍농하세요 답댓글 작성자파랑새(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맙습니다모든 농부들의 바램이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