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이 하나둘씩 올라오기 시작
생강은 외부온도가 27도 이상 지속적으로 올라가면 차광막을
씌워서 그늘을 지어줘야한답니다
너무 뜨거우면 생강이 올라오다
잎이 타서 죽고 물러서 죽고
새로 종구에서 줄기를 올리면
구근이 크게 자라질 못하는거
같더라구요
이틀동안 지주대박고 차광막 씌우고 힘든 작업이었네요
이제 생강이 잘 올라와서 대풍이
되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생강이 하나둘씩 올라오기 시작
생강은 외부온도가 27도 이상 지속적으로 올라가면 차광막을
씌워서 그늘을 지어줘야한답니다
너무 뜨거우면 생강이 올라오다
잎이 타서 죽고 물러서 죽고
새로 종구에서 줄기를 올리면
구근이 크게 자라질 못하는거
같더라구요
이틀동안 지주대박고 차광막 씌우고 힘든 작업이었네요
이제 생강이 잘 올라와서 대풍이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