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자색삼동파 수확

작성자부산여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83 목록 댓글 4

자색삼동파 모근이랑 주아 수확합니다

양이 많아서 주아는 종자로 쓰고

저는 쪽파머리로 장아찌를 많이 담아

모근은 장아찌 담으라고 언니네 보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06 빠르세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간 있을때 수확했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효재지율(목동) | 작성시간 26.06.06 궁금증입니다
    일반 삼동파는 모주를 뿌리를 남기고 바짝 잘라주면 새싹이 나거든요
    주아는 바로 또는 장마 지나서 심고요
    자색 삼동파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자색삼동파도 그냥둬도 되는데 과습에 약해서 장마철에 잘 죽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장마 되기 전에 수확해서 말렸다가 8월 중순경에 심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