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색삼동파 모근이랑 주아 수확합니다
양이 많아서 주아는 종자로 쓰고
저는 쪽파머리로 장아찌를 많이 담아
모근은 장아찌 담으라고 언니네 보내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시간 26.06.06 빠르세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시간 있을때 수확했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효재지율(목동) 작성시간 26.06.06 궁금증입니다
일반 삼동파는 모주를 뿌리를 남기고 바짝 잘라주면 새싹이 나거든요
주아는 바로 또는 장마 지나서 심고요
자색 삼동파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자색삼동파도 그냥둬도 되는데 과습에 약해서 장마철에 잘 죽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장마 되기 전에 수확해서 말렸다가 8월 중순경에 심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