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감자꽃 따줬어요

작성자행복한나(강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2

감자꽃 다 따줬습니다

심고나니 된서리가 자주내려

어린싹 얼까봐 

서너번 덮었다 열었다 했네요

바람은 왜그리 부는지ㅠ 

그래도

하늘이 도와줘 이렇게 자랐습니다 

애두 다 따먹고 캘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로라 충북 | 작성시간 26.06.07
    아~ 감자꼬츨 따줘야는군요 감자에대해선 문~씨라서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처음 따줘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