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꽃 따줬어요 작성자행복한나(강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자꽃 다 따줬습니다심고나니 된서리가 자주내려어린싹 얼까봐 서너번 덮었다 열었다 했네요바람은 왜그리 부는지ㅠ 그래도하늘이 도와줘 이렇게 자랐습니다 애두 다 따먹고 캘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로라 충북 | 작성시간 26.06.07 아~ 감자꼬츨 따줘야는군요 감자에대해선 문~씨라서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처음 따줘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