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어수리 꽃

작성자안골(제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5

어수리나물 향과 맛이 좋습니다
임금님 수라상에 올린다는 어수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길 | 작성시간 26.06.07 어수리 꽃 처음 보네요
    한미모 합니다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07 우와~ 너무 예뻐요
    혼자 보기 아까운 꽃이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초롱(안산) | 작성시간 26.06.07 꽃도예쁜 어수리는 나물도 맛이좋지만 장아찌도 향긋하니
    건강해 지는듯한 맛이있어요.ㅎ
  • 작성자찬란한날 | 작성시간 26.06.07 어수리 꽃도 예쁘네요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08 맛있는 어수리나물 2년생이라 좀 아쉬워요
    매해마다 새로운 모종을 키워야해서
    부지런해야 매년 맛난나물 드실수 있으니요
    전 올해 조금밖에 못키워 세번밖에 어수리밥 못해먹었네요
    넓은 밭 풍성한 어수리나물과 꽃들이 부럽습니다
    씨앗 많이 받으실것 같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