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수리나물 향과 맛이 좋습니다
임금님 수라상에 올린다는 어수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길 작성시간 26.06.07 어수리 꽃 처음 보네요
한미모 합니다
-
작성자들꽃사랑 작성시간 26.06.07 우와~ 너무 예뻐요
혼자 보기 아까운 꽃이네요~^^
-
작성자은초롱(안산) 작성시간 26.06.07 꽃도예쁜 어수리는 나물도 맛이좋지만 장아찌도 향긋하니
건강해 지는듯한 맛이있어요.ㅎ -
작성자찬란한날 작성시간 26.06.07 어수리 꽃도 예쁘네요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08 맛있는 어수리나물 2년생이라 좀 아쉬워요
매해마다 새로운 모종을 키워야해서
부지런해야 매년 맛난나물 드실수 있으니요
전 올해 조금밖에 못키워 세번밖에 어수리밥 못해먹었네요
넓은 밭 풍성한 어수리나물과 꽃들이 부럽습니다
씨앗 많이 받으실것 같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