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블루베리

작성자파란앵무새|작성시간26.06.07|조회수93 목록 댓글 17

첫 블루베리 땄어요
5키로정도 되네요
용기에 담아서
손자에게 진상하러
한양갑니다

빨리
오물오믈 먹는모습 보고 싶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용돈까지는 아니고
    가끔 소식주는 손자로 커줬으면 합니다~~
    1500여주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08 파란앵무새 할머니할아버지의. 사랑도 더해지시니. 그것은. 당연할듯요
    헉. 집에서 드시는 용도가 아니고 판매용이시네요. 우와. 대농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단사랑 네~~
    블루베리 농사 짓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08 파란앵무새 녜. 많이 따시고 수확완료하셔서 좋은가격 받으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단사랑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