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블루베리 땄어요
5키로정도 되네요
용기에 담아서
손자에게 진상하러
한양갑니다
빨리
오물오믈 먹는모습 보고 싶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용돈까지는 아니고
가끔 소식주는 손자로 커줬으면 합니다~~
1500여주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08 파란앵무새 할머니할아버지의. 사랑도 더해지시니. 그것은. 당연할듯요
헉. 집에서 드시는 용도가 아니고 판매용이시네요. 우와. 대농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단사랑 네~~
블루베리 농사 짓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08 파란앵무새 녜. 많이 따시고 수확완료하셔서 좋은가격 받으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단사랑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