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마늘.고추농사.쪽파건조중

작성자마르띠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72 목록 댓글 2

마늘 옆집은 수확하는데
아직 우리것은 잎이 파릇해요.
몇일후 수확하려합니다.
서너포기 케보니 알이 굵직하네요.
고추는 제법 잘자라 여러개가 열렸답니다.
다음달이면 붉은고추 수확에 들어가겠죠.

쪽파는 수확해서 건조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07 고추가 주렁주렁 풍작이 예상되네요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08 고추가 아주 실하네요 하우스 안이라 빠름입니다
    저희것은 노지라 이제 꽃몇개피드라구요
    마늘잎이 아직 안 사그러지니 비오기전엔 수확하셔야 할듯요
    알찬마늘 수확하시길요 부럽습니다 튼튼한 하우스밭요 ㅎㅎㅎ
    쪽파종근도 튼실하구요 농사달인 이신듯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