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옆집은 수확하는데
아직 우리것은 잎이 파릇해요.
몇일후 수확하려합니다.
서너포기 케보니 알이 굵직하네요.
고추는 제법 잘자라 여러개가 열렸답니다.
다음달이면 붉은고추 수확에 들어가겠죠.
쪽파는 수확해서 건조중
다음검색
마늘 옆집은 수확하는데
아직 우리것은 잎이 파릇해요.
몇일후 수확하려합니다.
서너포기 케보니 알이 굵직하네요.
고추는 제법 잘자라 여러개가 열렸답니다.
다음달이면 붉은고추 수확에 들어가겠죠.
쪽파는 수확해서 건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