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텃밭 한 바퀴

작성자하늘재(대전)|작성시간26.06.07|조회수61 목록 댓글 12

◎지난 4월 26일 직파한 외대 참깨 (태강)

    장마철 역병만 피하면 되는데.....

◎강낭콩 공짜로 얻는 방법

   

수박 참외 공짜로 얻는방법

    서리태 콩 (6월 15일)에  두둑 양쪽에 40CM 간격으로 직파하니

    강낭콩과 서리태에 지장 없어요

    들깨는 6월 15일에 파종하고 7월 14일에 정식하므로

     역시 큰 지장없어요.

◎작년도 흑수박

◎양파 - 언제 수확해야 좋은지 몰라서 비닐만 제거

    저온 창고가 없으니 보관이 문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하늘재(대전) 덮어놓는거였군요
    다시 심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08 양파가 잘 자랐네요 비오기전에 수확하셔요 줄기5센치정도 남기시고 자르셔요
    그늘에서 바짝 말리셔서 손질하시고 베란다 박스에 한칸씩만
    보관하시고 박스에 구멍 몇개 뚤어서 보관하시면서 썩는것 없는지
    보름마다 확인하시고 썩는것은 가려 내서 썰어 말려서
    육수끓일때나 된장끓일때 조금넣어서 끓여드심 좋드라구요
    위가 납작한것 부터 드시고 동글동글 탱글탱글한것 오래보관하심 좋아요
    농사에 고수분이신데 제가 주저리주저리 죄송합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재(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관 방법 잘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가락지 | 작성시간 26.06.09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많이배우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재(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응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