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신통방통 단영마늘

작성자자운영(대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 목록 댓글 10

줄기에 저런 주아가 달린게 신기합니다

토요일 수확해서 말리고 있어요

주아가 마르면 조금 나눔할겁니다

삼동파는 이제 전부 나눔하고

요술대파만 심을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좀 말려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 작성시간 26.06.08 자운영(대구) 기다리겠습니다^^
  • 작성자알프스(진주) | 작성시간 26.06.08 단영마늘을 검색해도 정보가 없던데요
    단양마늘과 같은 마늘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단양이 아니고
    단영마늘입니다
    세종나에선 인기있는 마늘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진주) | 작성시간 26.06.08 자운영(대구) 아~
    그렇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