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에 저런 주아가 달린게 신기합니다
토요일 수확해서 말리고 있어요
주아가 마르면 조금 나눔할겁니다
삼동파는 이제 전부 나눔하고
요술대파만 심을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운영(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좀 말려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흙놀이/파주 작성시간 26.06.08 자운영(대구) 기다리겠습니다^^
-
작성자알프스(진주) 작성시간 26.06.08 단영마늘을 검색해도 정보가 없던데요
단양마늘과 같은 마늘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단양이 아니고
단영마늘입니다
세종나에선 인기있는 마늘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진주) 작성시간 26.06.08 자운영(대구) 아~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