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달리기 시작

작성자청송유기농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61 목록 댓글 4

오이도
가지도 달리기 시작합니다

가지도
달리기 시작했어요

토종참외랑 복수박은
망 타고 올라가게 해 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들렌 제주 | 작성시간 26.06.09 참으로 정갈하게 해 놓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멀칭을 안 하기로해서
    풀이 조그마할때
    박박 긁어주고 있답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9 달리기 경주 하는 줄 알았어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열매가 달리면 뿌듯하시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