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억새풀 자르기

작성자청송유기농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57 목록 댓글 2

비닐멀칭을 안 했어도
그동안 청송은 비가 내리지않아
풀이 많이 안 자랐지만
한번 호미로 박박 긁어주고
억새풀을 깔아주려고
개울가에서 잘라 왔습니다
날아가지도 않고
멀칭대용으로 좋은것 같아서요

생강밭에는 솔잎 낙엽깔아주고
고구마밭 사이에 깔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이런 방법도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09 비닐 멀칭 대신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