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어치만.사면..오래먹을탠데
참깨농사해도..키질을못하니
깨끗하게.못해..판매도.못하고
이렇게..많이씻었네요
모기망에넣고..엄청..주물럭거리고
얼마나..더러운지.새까만.물이.엄청나네요
다시.대야에넣고..건지는데.돌도많네요
몇번을씻었는지.
첨으로..이렇게.씻어봅니다
올핸....판매해야할것같네요
몽땅.뽁아서..냉동시켜야할것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누이(서울) 작성시간 26.06.09 앞에 큰 깔판 펴놓고 그 위에 큰 다라 올려놓고 앞에 선풍기 놓고 날리면 편하게 티겁지 날릴수 있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잘모르겠어요
-
작성자조박사(진주) 작성시간 26.06.09 저하고 실력이 비슷하네요
저도 키질을 할줄몰라서 작년꺼 그대로 있네요
올해는 몸이 좀 안좋아서 심지를 못하고 작년 깨 먹으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부탁하는것도..눈치.보였어요
또..심었어요.심을게.없었어.어쩔수없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09 선선풍기로 날리면 깨끗히 합니다 저많은걸 뽁아서 냉동실에 ㅡ 펫트병에 넣어두고 조금씩 뽁아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