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참깨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8

1만원어치만.사면..오래먹을탠데

참깨농사해도..키질을못하니

깨끗하게.못해..판매도.못하고

이렇게..많이씻었네요

모기망에넣고..엄청..주물럭거리고

얼마나..더러운지.새까만.물이.엄청나네요

다시.대야에넣고..건지는데.돌도많네요

몇번을씻었는지.

첨으로..이렇게.씻어봅니다

올핸....판매해야할것같네요

몽땅.뽁아서..냉동시켜야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누이(서울) | 작성시간 26.06.09 앞에 큰 깔판 펴놓고 그 위에 큰 다라 올려놓고 앞에 선풍기 놓고 날리면 편하게 티겁지 날릴수 있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모르겠어요
  • 작성자조박사(진주) | 작성시간 26.06.09 저하고 실력이 비슷하네요
    저도 키질을 할줄몰라서 작년꺼 그대로 있네요
    올해는 몸이 좀 안좋아서 심지를 못하고 작년 깨 먹으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부탁하는것도..눈치.보였어요
    또..심었어요.심을게.없었어.어쩔수없이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09 선선풍기로 날리면 깨끗히 합니다 저많은걸 뽁아서 냉동실에 ㅡ 펫트병에 넣어두고 조금씩 뽁아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