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물어서 저녁마다 물. 조금씩. 주었더니 잘크네요
친구가 미니오이. 모종 준것 심었어요 삼층파 심을곳이 부족해 오이모종앞에다가 두줄씩 심었어요 크는대로 솎아. 먹을거에요
도라지씨앗 파종후. 물충분하게 준후 신문지 덮어주고. 흙으로. 눌러준후. 몇일지나니. 씨앗발아되여. 신문지 걷어낸후 보름지난모습
자색둥근마
빨강. 피마자 씨앗나눔받은거 두포기만 나왔네요
요술파. 분구중
요즘잎잘라. 쌈싸먹고 있는 뿌리와사비
삼층파 모종 옮겨심은것. 잘크고 있네요
녹차나무 더 늘지도않고. 그대로. 입니다
가지. 4포기. 언제클려나. 한달후에는 열매줄테죠 ㅎㅎ요즘 물주기바빠요. 수도물값도. 안나올듯 하지만 포기못하는 텃밭농사.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9 건강히 모두 잘자라주고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단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녜 감사합니다. 아침저녁으로. 눈맞추고. 와요ㅎㅎㅎ
-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시간 26.06.09 농사 예쁘게 지으시네요.
잘라라네요~ -
답댓글 작성자단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수님들에 비하면. 아주. 소박한. 소꼽놀이 수준이지만.
제가. 가서 물주고 풀뽑고. 가꾸다보면. 잡념이 없어 좋드라구요. 한두시간이 금방 가드라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