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완두콩 땄어요

작성자정아(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72 목록 댓글 12

완두콩 따서 깠더니 탱글탱글 아주 실합니다 씻어서 물기말려 냉동실에 넣었어요 언니들이랑 나눠 먹을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까마귀 | 작성시간 26.06.10 완두콩 연두색만큼 맛있지요-
    근데
    아주 살짝 말려서 냉동실에 두고
    밥할때마다 씻어서
    밥해먹으면 식감이 경상도말로는 몰밤같은 맛이나요
    저도 올해 완두콩을 조금 늦게 따서 찐연두가 아니라서 그냥 마른채로 밥해먹고는
    내년부턴 모조건 조금 늦게따서 보관할려고합니다
    연두완두콩 이쁘게 보여주셔서 저도 경험을 올려봅니다-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0 보기도 좋고 맛난 완두콩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0 윤기가 나고 씨알 굵은 완두콩 많이 거두셨네요
    달큰하고 맛있고 영양소도 풍부하더군요
  • 작성자밝은햇님 | 작성시간 26.06.10 동글동글 귀엽기까지 한 완두콩.
    밥에 넣어 먹으면 풋풋한 향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지요.
    형제들과 사랑의 정을 나누시는 모습이 넘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아유 예쁘게 잘 여물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