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호박 작성자목화농원(예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10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우스에서 모종키워서 노지에 심은 호박이 열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목화농원(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10 목화농원(예산) 조금더 크면요 작성자애플슈가 서울 | 작성시간 26.06.10 호박이 열리기 시작했네요동그란 열매가왠지예쁩니다 답댓글 작성자목화농원(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날이 더워지면서 호박이 잘자라요 근데 노지에선 날이 너무건조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