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애호박

작성자목화농원(예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107 목록 댓글 10

하우스에서 모종키워서 노지에 심은 호박이 열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목화농원(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10 목화농원(예산) 조금더 크면요
  • 작성자애플슈가 서울 | 작성시간 26.06.10 호박이 열리기 시작했네요
    동그란 열매가
    왠지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화농원(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날이 더워지면서 호박이 잘자라요 근데 노지에선 날이 너무건조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