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많이 저절로 났어요.
생으로 꺽어 먹어보니
상큼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꽃은 알레르기를 유발하지만
요맘때 나물로 좋다하니요.
뜯어 먹고 없애보렵니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건강한 먹거리예요.
묵나물로도 만들려구요.
명아주,망초도 묵나물로 계속 만들고 있어요. -
작성자꽃미녀,충북 작성시간 26.06.10 아하~~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주위에 많아요ㅎ
-
작성자오라팡 작성시간 26.06.10 저것이 돼지풀인가요 저도 첨알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넵^^
일년초가 키가 어마하게 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