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단풍잎 돼지풀을 나물로

작성자좋은씨앗 (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13 목록 댓글 12


주위에 많이 저절로 났어요.
생으로 꺽어 먹어보니
상큼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꽃은 알레르기를 유발하지만

요맘때 나물로 좋다하니요.

뜯어 먹고 없애보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건강한 먹거리예요.
    묵나물로도 만들려구요.
    명아주,망초도 묵나물로 계속 만들고 있어요.
  • 작성자꽃미녀,충북 | 작성시간 26.06.10 아하~~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위에 많아요ㅎ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저것이 돼지풀인가요 저도 첨알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씨앗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넵^^
    일년초가 키가 어마하게 크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