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옥수수 작성자비와 나그네|작성시간26.06.10|조회수1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옥수수 중에 제일 맛있는 초당 옥수수입니다. 보름 후면 맛볼 수 있겠네요당도가 아주 높은 옥수수입니다오른쪽은 찌개용 감자캐서 선별중입니다. 대풍이네요찌개도 해먹고, 삶아도 먹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선화(부산) | 작성시간 26.06.10 옥수수 삶아 먹음 맛있지요~~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1 옥수수랑감자. 맛나게 생겼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