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초당 옥수수

작성자비와 나그네|작성시간26.06.10|조회수102 목록 댓글 2

옥수수 중에 제일 맛있는  초당 옥수수입니다. 보름 후면 맛볼 수 있겠네요

당도가 아주 높은 옥수수입니다

오른쪽은 찌개용 감자캐서 선별중입니다. 대풍이네요

찌개도 해먹고, 삶아도 먹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선화(부산) | 작성시간 26.06.10 옥수수 삶아 먹음 맛있지요~~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1 옥수수랑감자. 맛나게 생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