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흰양파 자색양파 캐기

작성자플라워영양제|작성시간26.06.10|조회수93 목록 댓글 8

작업을 거들어 주시니 오늘은 빨리 끝날것 같아요.

잘커서 쑥쑥 뽑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고쫌 했습니다.ㅎㅎ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벌써 양파수확할때가 되었군요 잘여문 양파

    탐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자빠지면 2주 뒤에캡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0 수확에 기쁨을 맛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