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토종키큰찰수수모종입니다

작성자아름이용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88 목록 댓글 9

날씨가 가물어 정식을 못하고 있어요

비소식은 있는데 비가 한방울도 오지안아 장물이 다 말라죽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비가좀와야하는데 넘 가물어요 언제나비가 오려는지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장물이 다 말라죽어요
    강낭콩도 콩꼬틀이 생기는데 가물어 골에다 물대줬어요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너무 가물어요. 모종은 크고 정식은 못하고 큰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콩도 못심고 있네요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11 농사라는게 하늘의 도움 없인 힘들죠.
    계속 날씨 맑음이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