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가물어 정식을 못하고 있어요
비소식은 있는데 비가 한방울도 오지안아 장물이 다 말라죽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라팡 작성시간 26.06.10 비가좀와야하는데 넘 가물어요 언제나비가 오려는지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장물이 다 말라죽어요
강낭콩도 콩꼬틀이 생기는데 가물어 골에다 물대줬어요 -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너무 가물어요. 모종은 크고 정식은 못하고 큰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콩도 못심고 있네요
-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시간 26.06.11 농사라는게 하늘의 도움 없인 힘들죠.
계속 날씨 맑음이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