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순천찢은쪽파입니다

작성자아름이용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189 목록 댓글 13

4월초에 사다가 하나씩 심어는데 새기가 늘어 나고있어 신기하네요

장마긑나면 엄청 분열 된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쪽파 잘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작대기 | 작성시간 26.06.10 여름에 죽지않는 요술쪽파가 있나 봅니다. 신기해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신기합니다
    순천동파, 순천 쪽파와 같이 사다 심었는데 대파는
    지금 새끼가 하나씩 붙어있어요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11 이름이 이상한 쪽파네요
    지금도 죽지않고 싱싱한 쪽파는 처음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