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초에 사다가 하나씩 심어는데 새기가 늘어 나고있어 신기하네요
장마긑나면 엄청 분열 된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라팡 작성시간 26.06.10 쪽파 잘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작대기 작성시간 26.06.10 여름에 죽지않는 요술쪽파가 있나 봅니다. 신기해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신기합니다
순천동파, 순천 쪽파와 같이 사다 심었는데 대파는
지금 새끼가 하나씩 붙어있어요 -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시간 26.06.11 이름이 이상한 쪽파네요
지금도 죽지않고 싱싱한 쪽파는 처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