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마늘은 벌써 캘때가 되어 오늘
지인들과 재미나게 캤습니다.
친구는 일도 빨리 빨리하고 정리도 깔끔하게
합니다.
홍산마늘과 한지형마늘은 며칠 더 있어야
될것 같아요
풀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해도 사이사이 풀천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맛에 힘들어도 하는가 싶네요
-
작성자오라팡 작성시간 26.06.11 마늘벌써. 캐셨네요 잘여문 마늘 땡글땡글 야물게도 생겼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여물면 빼기가 좀 힘들지만
마늘은 저장성이 좋아져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13 그세 마늘 수확 시작하셨네요!
바지런두 하세요..
마늘 농사가 잘 되었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풀풀 징글 징글해요
매일 매일 풀과의 전젱 중입니다 지두 ㅎㅎ
이밭 풀 뽑고 돌아서면 저밭 ,,
손이 쉴틈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풀은 이미 포기 했어요.
지금까지는 그럭저럭하지만
장마 시작되면 풀뽑기는 손 놓아버립니다.
땅이 질고 비도오고 며칠만 지나면 정글이 되니까요~
고구마는 잘 자라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