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마늘 캤어요

작성자밀양농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104 목록 댓글 11

난지마늘은 벌써 캘때가 되어 오늘
지인들과 재미나게 캤습니다.

친구는 일도 빨리 빨리하고 정리도 깔끔하게
합니다.


홍산마늘과 한지형마늘은 며칠 더 있어야
될것 같아요
풀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해도 사이사이 풀천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맛에 힘들어도 하는가 싶네요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1 마늘벌써. 캐셨네요 잘여문 마늘 땡글땡글 야물게도 생겼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여물면 빼기가 좀 힘들지만
    마늘은 저장성이 좋아져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3 그세 마늘 수확 시작하셨네요!
    바지런두 하세요..
    마늘 농사가 잘 되었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풀풀 징글 징글해요
    매일 매일 풀과의 전젱 중입니다 지두 ㅎㅎ
    이밭 풀 뽑고 돌아서면 저밭 ,,
    손이 쉴틈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밀양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풀은 이미 포기 했어요.
    지금까지는 그럭저럭하지만
    장마 시작되면 풀뽑기는 손 놓아버립니다.
    땅이 질고 비도오고 며칠만 지나면 정글이 되니까요~
    고구마는 잘 자라고 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