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양배추 브로콜리 늦게심었는데

작성자따뜻한꿈|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2

올해 처음 키워보는 작물인데요.
5월13일 정식했어요.
너무 늦게 심은거죠? 수확이 가능할까요?
케일처럼 잎이나 뜯어 먹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짠하게(봉화) | 작성시간 26.06.11 브로콜리 는 달릴것 입니다 전 오늘 정식 했습니다.
    심는 시기가 정해져 있진 않아요.
    벌래만 잘. 관리 하심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따뜻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 그래요? 다행이네요!!!!
    인터넷에서는 늦어도 4월에 심어야된다고 하는걸 이제서야 봐서 우짜나 하고 있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